본문 바로가기

주식공부/시간외 특이종목

KR모터스, 애니플러스, 비즈니스온, 위지웍스튜디오

 

 

주말저녁에도 어김없이 종목추천 문자가 왔습니다. 
(KR모터스, 애니플러스) 참 꾸준히도 문자 보내내요~ 
역시나 금요일 장마감후 시간외상승종목이네요.
시간외상위종목 2개 더해서 4종목 종목내용, 차트, 주요뉴스 올려봅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1. KR모터스(000040)

KR모터스는 2014년 3월 19일자로 코라오그룹으로 편입되었으며, 이륜차 제조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KR모터스는 지속적인 독자기술개발로 700cc급 고배기량 엔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50~700cc급까지 Full Line Up을 갖추고 있습니다. KR모터스는 생산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배기량 중심으로 해외시장에서 마케팅을 펼쳐왔고, 내수시장에서는 자체 유통망을 바탕으로 약 20% 내외의 시장 점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R모터스 일봉차트(2021.2.7) [출처-네이버금융]

 

KR모터스, 전기자동차용 부품/장비업체 그린모빌리티 주식 22억원 취득 결정

 

KR모터스 주요뉴스 및 공시 [출처-네이버금융]

 


2. 애니플러스(310200)

애니플러스는 2020년 1월 22일자를 합병등기일로 미래에셋대우기업인수목적2호와 합병하여 2020년 2월 7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으며 애니플러스는 유스 애니메이션을 핵심 콘텐츠로 하는 'ANIPLUS' 방송사업을 주사업으로 VOD 사업 사업 및 극장판 애니메이션 배급사업, 전시 이벤트 사업, 드라마 제작 사업 등 관련 사업 영역으로 다각화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애니플러스 일봉차트(2021.2.7) [출처-네이버금융]
애니플러스 주요뉴스 및 공시 [출처-네이버금융]

 


3. 비즈니스온(138580)

비즈니스온은 2007년 12월 13일에 설립하여 2017년 11월 30일자로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하였습니다. 비즈니스온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자계약 및 매입통합, 지능형 빅데이터 등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및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온은2016년 이후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온 일봉차트(2021.2.7) [출처-네이버금융]
비즈니스온 주요뉴스 및 공시 [출처-네이버금융]

 


4. 위지웍스튜디오(299900)

위지웍스튜디오는 CG 및 VFX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한 영상기술 제작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영상 기획/제작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위지웍스튜디오는 2018년 5월 국내 최초 월트 디즈니 공식 협력사로 선정되었고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2', '앤트맨과 와스프' 등의 작품에 참여하였습니다. 위지웍스튜디오는 종합스튜디오가 되기 위해 드라마와 예능제작사 지분을 인수하였고 광고사업 강화를 위해서 밴드앤링크를 설립하고 ANP도 인수하였습니다.

 

위지웍스튜디오 일봉차트(2021.2.7) [출처-네이버금융]
위지웍스튜디오 주요뉴스 및 공시 [출처-네이버금융]

 


 

세계최초 인간형 이족보행로봇 상용화기업_레인보우로보틱스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어떤기업?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세계 최초로 인간형 이족보행 로봇을 상용화하였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로봇 핵심기술을 내재화한 것이 당사 경쟁력의 원동력이 되었습니

appdoing.tistory.com

 

전기차,수소차구동모터 및 핵심부품/총기 설계제조_S&T모티브

금융위기 이후 자동차산업의 패러다임은 빠르게 변화하여 양적 성장에서 질적 성장으로, 공급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사회 전반에 걸쳐 환경과 안전 및 자유

appdoing.tistory.com

반응형